본문 바로가기

요리/간단한레시피

마카로니 샐러드

마카로니 샐러드

마카로니는 저희집 대장이 참 좋아하는 샐러드인데요

간단한 레시피로 맛있게 먹을수있는
마카로니 샐러드입니다

 

 

 

재료 : 마카로니 200g
오이 1개
게맛살 5개
마요네즈 (대략 10큰술)
설탕 2큰술
소금 조금

마카로니 200g을 준비해줍니다
신랑이 너무 좋아해서 저는 마카로니 비율을 많이많이했어요~~

 

끓는물에 소금 1/2티스푼 넣어준후
마카로니를 삶아줍니다
끓는물에 10분~15분정도 삶아주는데요
약간 꼬들하게 드시는것을 선호하시면 10~12분
부드러운 식감을 원하시면 13~15분 정도
삶아주세요
저는 마카로니양도 많고 부드럽고 조금 퍼진걸
좋아해서 15분정도 푹 삶았네요

다삶아진 마카로니는 찬물에 씻어준후 채반에 받쳐서
물기를 충분히 빼줍니다

미리 썰어놓은 오이, 게맛살과 함께 볼에 담아줍니다
(옥수수콘, 피망,당근,달걀,사과 등 기호에 맞게
다른 재료 추가해드시면 더욱 좋아요)

마요네즈 대략 10큰술정도 넣어줍니다
(드셔보시고 개인의 취향에 맞게 좀더 줄이시거나
늘려주세요:)


설탕 2큰술 넣어줍니다

소금도 한꼬집 넣어주었어요
모두 넣고 잘저어주어요~~

마카로니 샐러드 완성입니다!

세상 쉬운 마카로니 샐러드입니다~
마요네즈는 정말 진리입니다 ㅎㅎ
저도 오랜만에 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모두들 맛있게 해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