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닥터그루트 샴퓨 리뷰 여름한정 라임바질앤 만다린샴퓨

 

닥터그루트샴퓨 리뷰
여름한정 라임바질앤 만다린샴퓨

안녕하세요 달맘입니다:)
어느날 다음검색중 닥터그루트 광고를 보고
저도 모르게 홀린듯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내돈내산리뷰입니다

구매하게 된 첫번째 이유는 초등학생인 큰아이가 여름이되니 땀이 많아지면서 땀냄새와 정수리냄새가
나기 시작하더라구요
두번째 이유는 저는 지성이라서 머리가 금방 기름져서 하루라도 안감으면 정말 못볼정도의
기름진정도입니다 ㅜㅜ

닥터 그루트 여름한정 라임바질앤 만다린향 샴푸

약 10일여동안 사용하고있습니다

향은 제가 상큼한 향을 좋아해서 인지 저는 만족합니다
그런데 초등학생 아들 땀냄새가 그전과 거의 비슷하게 나는거보니 향이 지속되는건 잘 모르겠더라구요
구매의 이유가 거의 이것때문이였는데;;

두번째 구매이유인 저의 기름진 머리는 완전 만족입니다
다음날 아침의 기름진 머리가 떡짐 수준이였는데
덜 기름지고 낮까지 괜찮네요
진짜 주말엔 머리질끈매고 안감고싶은데도
너무 초페인으로 보여서 진짜 나름 스트레스였거든요
드디어 저에게 맞는 샴푸를 찾은거같아요 ㅜㅜ

저처럼 지성인 분들에겐 추천드려요!

제형도 투명으로 묵직하게 묽어서 조금만 사용해도
거품이 풍성합니다
680ml이라 많이는 아니지만 일반 샴푸보다
조금 용량이 큰거같아요

머리빠짐이 전과 거의 동일해서 글쎄요...
탈모증상완화는 아직은 모르겠습니다 ㅎㅎ

 

무엇보다 아이와 같이 사용하는거라 성분이 중요했는데
계면활성제, 파라벤, 합성색소 무첨가라
안심하고 사용할수있어서 좋습니다

비록 큰아이의 정수리냄새를 잡아주진 못했지만
머리가 지성으로 스트레스받았던 저로써는
가격이 비싼편이지만 재구매 할거같아요!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