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인덕션 닦는법 인덕션세제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덕션 닦는법과
인덕션 세제추천을 해보려고합니다

인덕션은 가스레인지에 비해 청소가 비교적 쉽기는
하지만 조금의 음식물이 흐르거나
묻으면 닦기가 힘들더라구요

처음엔 매일닦고 베이킹소다 주방세제등도 사용해보았는데 깨끗하게는 닦이지않았습니다

그래서 인덕션 세제와 스크래퍼를 구매해 이용해보았는데
너무나 쉽게 잘지워지네요
진작에 사둘걸 그랬어요 ㅎㅎ

제가 사용해본 인덕션세제는
아스토니쉬 인덕션 하이라이트 클리너 입니다
스크래퍼까지 함께 들어있어서 더욱 실용적이예요


얼룩제거는 물론 부드러운 연마 성분 포함으로
광택및 보호 유지기능까지 된답니다

이제 닦아볼까요

더러움주의(!) 죄송해요;
어제 국이 넘쳐서 그만 이렇게 오염되버렸네요

오염된 인덕션에 세제를 한번 흔든후 도포해줍니다
버리기전의 행주로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살살 문질러주어요
5분~10분정도 방치(?)해 두어요

몇분의 시간이 흐른뒤 스크래퍼로 살살 힘주어 긁어줍니다

더러움주의(!)

버려지기전 행주로 한번 쓱 닦아주었습니다
와 보이시나요 깨끗해지고있습니다

한번더 힘주어 닦아주니 더욱 깨끗해졌습니다

물에 젖은 버려지기전 행주로 전체적으로 닦아준후
키친타올로 마무리해줍니다

짠! 깨끗해졌습니다! 왠지 뿌듯해지네요 ㅎㅎ

내돈내산 솔직한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