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마켓컬리 추천메뉴 호떡당 꿀호떡

 

안녕하세요 달맘입니다:)
요즘 너무 애정하고있는 마켓컬리에서
아이들 간식으로 호떡당 꿀호떡을 구매했습니다

첫째가 학교다녀오면 출출해해서 간편하게 해줄
메뉴찾다가 구매했는데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크기는 생각보다 작습니다 5개 들었어요

저는 렌지에 1분 돌렸습니다
저희 렌지 사양으론 50초만 돌려도 될뻔했네요
좀만 오버(?)해서 돌려도 좀 딱딱해지네요

꿀과 땅콩분태가 듬뿍들었어요

1분 돌렸더니 꿀과 땅콩이 흘러나왔어요 ㅜㅜ
빵은 약간 두툼합니다
달달하고 땅콩이 제법 들어있어서 씹는 식감도
저는 좋았습니다
커피와 함께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있는 호떡당 꿀호떡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