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국민학교 떡볶이

 

간편조리제품 국민학교 떡볶이

몇년전에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에
쿠팡에서 2팩 9,480원에 구매했습니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2~3인분 이라고 되어있지만
제 기준엔 2인분이예요ㅎㅎ

구성은 떡 어묵3장 빨강소스 깜장소스

떡을 먼저 쉽게 떼어내기위해 물에 담가놓습니다

양배추 양파를 추가해 넣었습니다

단맛을 내는 깜장소스는 조절해서 넣으세요
저는 단맛을 많이 좋아하지않아서 1/3 넣었어요

식용유를 1큰술 넣고 빨강소스 깜장소스 넣고
센불에 1~2분 볶았습니다

물 360ml(종이컵2컵) 넣고 야채도 함께 넣어주었어요

어묵도 넣어줍니다

물이 끓고 떡이 부풀어오르면 저어주어요

파도 넣어주었어요~
맛있게 보글보글 끓고있습니다

몇년만에 먹은 국민학교떡볶이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
저는 매콤한걸 좋아해서 다음에 먹을땐
고추가루조금 더 추가해서 먹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