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하림 닭한마리 칼국수 밀키트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달맘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심난한 하루하루 보내고있네요
천명은 이미 넘어섰고 이번주가 또 어떻게 나올지.....
걱정입니다

휴원명령으로 막내와 종일 집콕으로
삼시세끼가 참으로 힘듭니다 ㅜㅜ

메뉴에 한계가 와서 쉽고 간단하게 해먹을수 있는
메뉴로 찾게 되는거같아요

그러다 찾게된 닭한마리 칼국수 밀키트입니다

닭고기+야채(감자,당근,양파,파)+치킨스톡+칼국수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양은 2인분정도 되어보여요

조리방법은
1.닭고기를 끓는물에 약1분~2분간 대쳐냅니다
2.감자와 당근은 1/2크기로 썰어서 준비합니다
3.채소와 데쳐낸 닭고기,동본된 육수와 물 약 1L
(종이컵 약 8커반)을 냄비에 넣고 강불에서 뚜껑을
덮고 약 18분간 끓입니다
4.닭고기와 채소가 다 익으면 건져내어 드세요
5.먹고 남은 육수에 칼국수면을 넣고 약 5분간
끓여주세요

야채가 솔직히 부실합니다...

데쳐낸 닭고기가 생각보다 작네요

칼국수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넣고 끓여주었어요

고기와 야채가 익을때쯤 저는 칼국수면까지
그냥 다넣어서 끓여주었습니다 ㅎㅎ

덕분에 국물이 쫄아서 물을 추가하게되었네요
ㅜㅜ

물을 더 추가해 끓이는 바람에 다풀어진 칼국수면이예요
^^;

33개월 막내와 같이 먹으려고 구입한건데
끝맛에 약간 칼칼함이 느껴지더라구요
치킨스톡이 원래 약간 칼칼한 소스인가봐요?
제가 잘 몰라서 ㅜㅜ

막내는 면은 못먹고 닭다리 겉은
제가 먹고 속살만 먹였네요

육수가 생각보다 진했어요
레시피에 1L보다 더 넣었는데도 제 입맛엔 좀 짰어요
역시 칼국수까지 넣고 끓이는건 아니였나봐요 ㅎㅎ

한번은 사먹기엔 괜찮지만 재구매는 어려울거같아요
편하게 먹고자했지만 할것은 다한 느낌이랄까요

그래도 한끼 잘먹었습니다!

내돈내산 솔직리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