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취미 명화그리기 색칠하기 아트조이 명화그리기

안녕하세요 달맘입니다 :)

코로나로 어린이집 휴원명령이 내려와
다시 또 막내랑 지지고 볶고 집콕 중입니다ㅜㅜ

2020년은 거의 집에서 모든 시간을 보냈다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집콕생활 ing입니다
그로인해 집에서 놀기 만렙이 될거 같습니다

새로운 취미가 또 생겨버렸습니다
바로 명화그리기 색칠하기인데요

아트조이 명화그리기입니다!

아이방에 걸어주고 싶어서 선택하게된
영화 UP의 풍선과 집이예요~

제가 구매한 정확한 명칭은
아트조이 DIY 명화그리기 키트 40 ×50
"풍선기구"입니다

물감이 총 2개와서 넉넉하게 색칠하고도 남았습니다
붓도 넉넉히 3종류에 2개씩 넣어주셔서 잘썼네요

처음 이 많은 숫자를 보고
괜히 이것을 골랐나 어쩌지했는데
번호대로 숫자적힌대로 차례로 칠하니 그래도
채워지더라구요~

 

 

점점 색이 채워지는걸보니 속도가 조금씩 더 납니다
막내가 있을땐 못하고(호기심 많은 막내가 계속 자기도 하겠다며 달려들어서) 막내 어린이집가거나 잘때
틈틈히 했네요
점점 완성되어갑니다!

 

 

바탕까지 칠하고 코팅제까지 바르고 완성되었습니다!
아직 걸어두진 못하고 아이 서랍장위에 올려두었습니다
큰아이가 무척 좋아해서 뿌듯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