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초보 홈베이킹

초보 베이킹 일기 크레이프 케이프

안녕하세요 달맘입니다:)

주말 잘 마무리하고 계신가요
저는 주말에도 집콕하며
살만 찌우고 있었습니다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먹을겸
베이킹을 시작하며 해보고 싶었던
크레이프 케이프를 만들어 보았어요

 

크레이프 반죽은 유튜버소프님 레시피로
만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식용색소를 넣어줄꺼라 다섯개로 나누어주었어요

 

연하게 파스텔색으로 만드려고했는데
색조절 실패로 레인보우색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한장,한장 1시간에 걸쳐 만들었습니다

레인보우 크레이프가 되었네요
색감이 너무 예뻐서 스스로 만족했습니다 ㅎㅎ

생크림은 아들과 아빠와 함께 번갈아가며
만들어 주었습니다
요리한다고 마스크까지 써가면서 해준 큰아들

돌림판이 없어서 렌지판으로 만들어주었어요

단면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저녁먹은후 후식으로 먹었습니다

비록 신랑과 큰아들 입맛에는 안맞는지 조금만
먹고 막내아들은 맛있다며 음~~ 하며 먹어주었네요
저도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어야 할 크레이프 케이크
였지만 가끔은 만들어 먹어도 될만큼
저는 만족스러운 베이킹이였습니다!




'요리 > 초보 홈베이킹'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보 홈베이킹 일기  (0) 2020.08.24
초보 홈베이킹일기 버터쿠키만들기  (2) 2020.08.05
초보 홈베이킹 도구  (1) 2020.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