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정보

세이펜 인터넷AS신청하기 AS후기

안녕하세요 달맘입니다:)

큰아이 4살쯤 샀던 세이펜을
막내가 딱 사용할 시기가 되서
오랜만에 세이펜을 켜보았습니다
그런데 전원도 안들어오고 충전도 안되서
세이펜 AS신청을 하게되었습니다

먼저 세이펜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로그인을 해주고
AS접수하기로 들어갑니다

AS접수하기전 자가진단을 해보라고 권하더라구요

저는 리셋버튼도 눌러보고 해보라는대로 했지만
역시나 전원버튼이 안들어와서
AS신청하기로 들어갔습니다


AS보낼 세이펜의 시리얼번호,모델명,
고장분류,고장접수 내용을 상세히 기입해줍니다

접수를 하면 이런 문자가 오네요

세이펜을 대한통운 택배로 보내줘야합니다
왕복택배비 5,000원을 동봉하여 택배를 보내줍니다

바로 대한통운 어플을 통해서 접수하였고
다음날 택배기사님이 가져가주셨습니다

하루만에 도착해서
세이펜 AS센터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배터리교체도 해야하고
충전하는쪽에 부식이 진행되고
기기내부에도 부식이 있어서
오래사용 못한거같아 교체해야한다고
수리비용만 6만원이 넘는다는
생각지도 못한 이야기를 하시네요
두둥!!

그래서 6만9천원에 새제품으로
보상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에고 어차피 있어야 할거같아
생각지도 못한 새제품을 사게되었습니다

전에 세이펜은 8기가였는데 새모델은 16기가라
더 좋은점은 있는거같아요!

AS하려고했는데 생각지도못하게
새제품으로 갈아탔지만
그래도 다행히 막내가 이용을 잘해주네요

이제 방치해두지말고
관리를 잘해줘야겠어요

세이펜AS접수후기,보상판매 후기였습니다!


'생활 속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9월부터 달라지는것들  (0) 2020.09.01